원룸섬

환상의 섬 덕적도 서포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아늑한 원룸섬!

덕적도 투어


예약전화
H.P:010-5379-9339
Am 08:00 ~ Pm 09:00

입금계좌안내
농협 216033-51-033572 (예금주 : 박진희)

서포리해수욕장 Tour


국민 관광지로 지정된 이곳은 사면이 100년이 넘는 노송으로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고 완만한 경사와 길이 2km 넓이 500m(물이 빠진 상태일 때)의 넓은 백사장은 매년 10만명이 넘는 관광객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는 곳이다. 주변의 갯바위에서는 우럭과, 놀래미가 낚시를 던지기만 하면 올라와 낚시와 해수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바다낚시를 즐기는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이곳은 배를 타고 1시간 정도 나가면 바다낚시의 진수를 맛볼 수 있고 또 섬 주변에는 서포리 해수욕장에 버금가는 밧지름 해수욕장이 있다. 또한 덕적면에 속해있는 27개의 작은 섬들 또한 서포리 해수욕장 못지않게 아름답고 깨끗해 수많은 관광객들이 여름을 기다리게 하는 곳이기도 하다.

능동자갈마당 Tour


서해안의 해양관광지로 해수욕장과 낚시등을 즐길 수 있으며 소사나무숲이 인접해 있어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진리선착장에서 북으로 약8km쯤 위치한곳으로 해변가에 작은 고운 자갈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변의 기암괴석과 붉게 물들이는 서해낙조, 그리고 인접해 있는 갈대밭이 연출하는 낭만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앞에 보이는 선미도에는 어부들의 길잡이등대도 있다.

비조봉 Tour


비조봉은 해발292m이며, 코스별 산행시간은 1코스는 2시간30분 소요되고 2코스는 2시간소요(하산후 선착장까지는 도보 15분)되며, 3코스는 1시간50분소요(하산후 선착장까지 도보 30분)됩니다. 산행중에 식수가 없으니 사전에 잊지말고 준비해야되며, 주 등산로에는 침엽수림이 많아 봄 산행에는 특히 산림욕 하기에 좋고, 여름에는 매미울음 소리와 어느 방향으로 하산 하여도 맑은 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다. 겨울산행은 눈을 밟으며 겨울바다를 만날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비조봉은 가족을 동반한 단일산행의 최적지이고 이곳 정상에서의 전경은 환상적이다. 교통은 선착장에서 마을버스를 이용해 서포1리에 하차한다. 소요시간은 30분정도 된다.

소나무 산책길 Tour


그윽한 솔 향기를 맡으며 잠시 휴식을 하면서 산책할수 있는 힐링의 장소

밧지름 해수욕장 Tour


밧지름해수욕장은 인천에서 남서쪽으로 약 75km 떨어진 덕적도 진1리에 위치한 천연해수욕장으로 고운 백사장과 수백년 묶은 노송숲, 해당화가 절정을 이루고 있으며, 가족단위의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처가 될 것이다. 다만, 서해안은 조수간만 및 해변의 경사도에 따라 그 수심이 천차 만별로 변하며 밧지름 해수욕장의 해변은 경사가 매우 급하므로 만조시 안전사고에 유의하여야 한다. 물이 어느정도 빠진 상태가 되면 경사가 완만하여 수심이 낮아진다. 밧지름에서 비조봉(292m)까지 등산코스가 잘 정비되어 있어 해수욕뿐만 아니라 가벼운 등산도 즐길 수 있으며, 인근 해안에서의 바다낚시도 가능하고 주변의 갯바위에서 소라, 굴, 게 등을 잡는 즐거움도 맛 볼 수 있다.